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이민법인 ㈜드림이주는 미국 고용회사와 직 계약 및 단독수속을 통하여 오직 드림이주만의 노하우로 미국 취업이민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 대형마트 1차 모집 



 


조지아주에 9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남대문 마트를 2015년 8월 처음으로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면서 국내 최초로 대형마트를 통한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진행하면서 국내 비숙련 취업이민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현재까지 노동허가 98%,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취득하였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국내 진행자는TP 이후 재승인되어 현재 이민비자 취득 진행중입니다.







2017년 : 대형마트 2차 모집 





㈜드림이주는 두번째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여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NC 마트(마트 이름 비공개)를 단독으로 수속하였으며, 성공적으로 이민수속을 완료하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노동허가 100%와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받았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진행자는 2019년 말부터 TP 없이 이민비자 취득을 하였습니다.









2021년 : 대형마트 3차 모집 


그 동안의 취업이민 수속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번째 대형마트를 직접 리쿠르팅하여 현재 진행 중입니다.




3차 대형마트 프로그램은 1차 2차 대형마트를 진행하면서 경험상 얻은 이민수속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현재 업그레이드되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이든 시대 TP 없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22년 : 대형마트 4차 모집 

 

2015년,
드림이주가 고용회사 남대문 마트와 직접 리쿠르팅 계약을 체결하여
미국 이민을 희망하시는 여러 신청자들과 상담하면서
늘 들었던 말이 있습니다.
“닭공장이 아니어도 비숙련이 가능한가요?”

남대문 마트 비숙련 취업이민 한국 신청자들이
미국에 정착하고 계시는 요즈음
미국 현지 분들께서도 놀라며 묻습니다.
“닭공장이 아닌데 영주권 받아 오는 사람들은 처음 봅니다”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의 새 시대를 열고자
분주히 힘 써온
드림이주만의 대형마트 프로그램이
이제 4차 모집에 들어섭니다.




 







 
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비숙련 취업이민 노동허가 접수를 끝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bbitz
작성일22-04-18 14:56 조회208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자녀교육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어려운 결정을 내린 한 가정의 가장입니다. 사실 와이프와 엄청 싸우기도 하였습니다. 와이프는 미국에가서 세탁소 할거냐, 뭐해먹고 살거냐 하면서 저의 결정에 큰 반대를 했습니다. 그렇게 반대를 해오던 와이프 맘을 돌리게된 결정적인 이유가 제가 와이프를 데리고 미국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부터 였습니다. 와이프도 직접 미국을 보고 체험을 해보니 한국과는 차원이 다르다는것을 몸소 느끼게 된 계기였죠. 혹시라도 와이프분께서 반대하시는 가족분이 계시다면 무조건 와이프분하고 미국여행을 가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ㅎㅎ 저는 23년간 무역회사에서 해외영업을 했습니다. 그래서 이질적인 외국문화에 대한 동경이 늘 있었고 교육 주거 환경이 선진국인 미국을 항상 마음에 드고 있었습니다. 드림이주 대표님께서도 가족분들이 미국에 계시다는 말을 듣고 큰 신뢰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기러기 아빠처럼 기러기 엄마로서 자식들 뒷바라지 해오셧던 분이시더군요. 다른 이주업체와 다르다고 느꼈던 부분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겉으로 보이기에는 규모도 크고 화려한데 실질적으로 상담을 하면 먼가 인간대 인간으로서가 아닌 단순한 비즈니스적인 분위기의 상담업체들이 대부분이 었기에 큰 신뢰감을 느낄수가 없었던게 사실이었습니다. 23년간 중소기업 수출 담당자로 근무하면서 제가 느낀 바로는 오퍼 규모가 큰 바이어도 중요하지만 규모는 좀 작아도 믿을수 있는 바이어와의 거래가 단발성이아닌 오랜기간 이어져 왔다는 것이었고 드림이주로부터도 그런 느낌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비록 인제 첫 시작의 관문인 노동허가 신청만 하였지만 큰 산을 넘는 과정중 첫 발을 디뎠다는 부분에 기쁘고 설레이고 빠른시일내에 노동허가 승인 소식을 받기를 기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