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이민법인 ㈜드림이주는 미국 고용회사와 직 계약 및 단독수속을 통하여 오직 드림이주만의 노하우로 미국 취업이민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 대형마트 1차 모집 



 


조지아주에 9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남대문 마트를 2015년 8월 처음으로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면서 국내 최초로 대형마트를 통한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진행하면서 국내 비숙련 취업이민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현재까지 노동허가 98%,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취득하였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국내 진행자는TP 이후 재승인되어 현재 이민비자 취득 진행중입니다.







2017년 : 대형마트 2차 모집 





㈜드림이주는 두번째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여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NC 마트(마트 이름 비공개)를 단독으로 수속하였으며, 성공적으로 이민수속을 완료하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노동허가 100%와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받았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진행자는 2019년 말부터 TP 없이 이민비자 취득을 하였습니다.









2021년 : 대형마트 3차 모집 


그 동안의 취업이민 수속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번째 대형마트를 직접 리쿠르팅하여 현재 진행 중입니다.




3차 대형마트 프로그램은 1차 2차 대형마트를 진행하면서 경험상 얻은 이민수속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현재 업그레이드되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이든 시대 TP 없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22년 : 대형마트 4차 모집 

 

2015년,
드림이주가 고용회사 남대문 마트와 직접 리쿠르팅 계약을 체결하여
미국 이민을 희망하시는 여러 신청자들과 상담하면서
늘 들었던 말이 있습니다.
“닭공장이 아니어도 비숙련이 가능한가요?”

남대문 마트 비숙련 취업이민 한국 신청자들이
미국에 정착하고 계시는 요즈음
미국 현지 분들께서도 놀라며 묻습니다.
“닭공장이 아닌데 영주권 받아 오는 사람들은 처음 봅니다”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의 새 시대를 열고자
분주히 힘 써온
드림이주만의 대형마트 프로그램이
이제 4차 모집에 들어섭니다.




 







 
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미국영주권 드디어 받았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꿈을 이루어진다
작성일22-06-23 17:50 조회332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기다리고 기다리던 미국 영주권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상황속에 영주권을 받고 나니 꿈인지 생시인지 얼떨떨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에는 정말 답답하고 힘들었는데 막상 인터뷰 통과가 되니 또 이렇게 쉬운 것인가 하는 생각에 뭔가 허무한 생각까지 듭니다. 저 하나도 이렇게 힘이드는데 여러케이스를 진행하시는 관계자 분들께서는 얼마나 힘드셨을지 감이 안옵니다. 정말 어려운 시기에 영주권 진행을 하게되어 오랜시간 소통을 하다보니 이정아 전문님이 이제는 친근하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급박하게 변동하는 이민상황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와주신 김정숙 이사님과 이정아 전무님께 정말 고개숙여 감사인사 드립니다. 2015년도 인터넷 서치로 알게되어 코엑스 이민박람회에서에서부터 사무실 방문까지 그때의 기억들이 파노라마처럼 흘러갑니다. 다른 이주공사보다 드림이주는 가족처럼 편안하고 믿음을 주는 곳이어서 선택을 하게 되었는데 저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고 그때의 선택이 지금의 결과로 이어저 정말 기쁩니다. 저의 지인은 다른 선택을하여 비슷한 시기에 진행하였으나 결국 이민을 포기하는 결과를 보고 이주공사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끼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마트의 진행은 신의 한 수 였습니다. 인플레이션, 코로나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계속해서 일을 할 수 있는 곳이라는 점이 안정감을 줍니다. 주부의 입장에서 직장과 장을 동시에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일이 끝나고 일부러 장을 보러 가지 않아도 되어 지금 생각해도 너무 잘한 선택지였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다른 것은 몰라도 영어사용에 있어 불편함이 없이 소통하는 것이 희망 사항이었는데 아이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어 무엇보다도 기쁩니다. 미국에 들어가게 되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생활할 것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